※[필독] 공감여행 사고 관련 안내 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작성일 25-03-17 17:27 조회76회본문
따듯한 봄이 다가오면서 공감여행 차량 대여 신청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차량 사고도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차량 이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관련하여 반드시 숙지해야 할 사항들을 안내 드립니다.
○ 차량 대여 전 확인 사항
1. 차량 대여 시 차량 상태를 꼼꼼히 확인하고, 파손 및 이상 부위는 촬영 및 기록해 주세요.
2. 공감여행 차량은 대인/대물을 포함한 자동차 보험에 가입 되어 있으나, 별도의 여행자 보험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필요시 개별 가입 진행
3. 보험사 안내
현재(2025년 3월) 공감여행 차량 6대는 모두 현대해상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현대해상 고객 센터 : 1588-5656
*또한 차량 내부에 고객센터 번호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보험 적용 및 보상 기준**
이용자 분들의 문의가 많아 별도로 작성합니다. 위 사항은 계약서에도 첨부되어 있는 내용으로 대여 시 담당자가 설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수리비 50만원 이하의 소액 사고는 보험 접수 불가(차량 6대 포함)
2. 계약서 명시된 운전자 외 제 3자가 운전할 경우 보험 접수 불가
3. 타 보험사 및 타 정비 업체를 이용할 경우의 비용은 본인 부담
○ 사고 발생 시 조치 사항
1. 사고 발생 즉시 070-7124-0275(공감여행 담당자)로 연락, 차량에 비치된 사고 신고 접수처를 통해 접수
2. 사고 부위 촬영 등 관련 자료 확보
3. 주말 또는 일과 이후로 담당자 통화 불가 때 경미한 사고는 추후 담당자 확인 후 조치
4. 중한 사고의 경우 보험 접수를 통해 진행
안전한 여행이 되도록 이용자 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