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 공감여행 안내
  • 공지사항

차량 예약전 꼭 읽어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작성일 20-01-10 17:21 조회3,960회

본문

안녕하세요. 행복여행입니다.

저희 행복여행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행복여행은 인천시에서 인천시에 거주하시는 장애인분들이 친구, 가족, 연인들과 최소한의 여행만이라도 안락하게 다녀오실 수 있도록 돕고자 시행하고 있는 사업입니다. 렌트카와 달리 이용료를 받지 않고 있으며, 톨게이티비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차량을 이용해주시면서 불편하신 점들은 담당자에게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구요~~ 한가지 당부드릴 말씀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행복여행 차량은 일반 렌트카와 다릅니다. 렌트카의 경우 보유차량들이 많기 때문에 예약차량의 사고로 인한 출차불가시 다른 차량으로 대차가 가능하나, 행복여행은 그렇게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차량관리를 하고 있으며, 차량 또한 총 6대로, 매우 한정되어 있습니다. 이에 이전 차량 사용자가 사고를 내셨을 경우 부득이하게 차량 대여가 안되실 수 있습니다. 정해놓으신 일정들이 있으셔서 차량 이용이 어려워질 경우 일정을 소화하지 못하시는 등 불편을 겪게 되실테지만 사업의 특성 상 불편을 끼쳐드릴 수밖에 없을 듯합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당일 예약이 안되어 있는 차량이 있다면 예약을 변경해서 다른 차를 내보내드릴 수 있지만 차량 모두 예약이 되어 있는 경우에는 대차가 불가능하다는 점 꼭 염두해주시길 바랍니다.

한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보험규정이 조금 변경되었습니다. 사고발생 시 상대방차량은 종합보험으로 수리가 가능하나, 행복여행 차량의 경우 기존 수리비의 20%(카니발 5만원~50만원/올란도 20만원~50만원)를 자기부담금으로 납부해주시면 되는데, 만약 수리비 총액이 50만원 이하일 경우에는 자차 접수는 불가합니다. 이 경우 50만원 미만의 금액을 모두 납부해주셔야 하니 이점 또한 염두해주시길 바랍니다. 조금만 주의를 기울여주시면 사고는 얼마든지 예방할 수 있습니다. 보험회사에서 보험을 들어주지 않을 경우 행복여행 사업을 진행할 수가 없습니다. 차량 사고를 줄여야만 사업을 지속할 수 있어 보험회사와 논의 후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이 차량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하지 않도록 차량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불편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바로 시정토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행복여행을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천장애인종합복지관 공감여행

(21980) 인천광역시 연수구 앵고개로 130      사업자등록번호 : 131-82-69672

TEL : 070-7124-0275 / 032-833-3051       FAX : 032-833-3053

E-mail : injangbok@hanmail.net

COPYRIGHT(C) 2017 공감여행. All Right Reserved.